경희대학교
바로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가기
  • 로그인
  • 발전기금
  • 인포21
  • Webmail

학과소개

학과장 인사말
HOME 학과장 인사말

서브 컨텐츠


학회장 인사

Welcome to
Kyung Hee University
Tax Management MBA

여러분을 세무분야 최고의 전문가로 키워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세무관리·회계학과 학과장 박성욱 교수입니다.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세무관리·회계학과는 세무분야에서 국내 최초로 1972년 설립된 이래 오늘날까지 약 50년 동안 사회와 경제가 요구하는 유능한 세무 및 회계 전문가를 양성하는데 크게 기여해 왔고 우리나라 최고의 세무관리·회계학과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세무관리·회계학과는 세무회계, 세법, 조세정책 뿐만 아니라 회계학, 재무관리 등 세무와 관련된 전 분야를 포괄적으로 교육하는 국내 최고의 세무대학원입니다.

학계 최고의 경영대학원 전임교수들을 비롯하여 국세청 고위직 및 해당 실무분야 전문가를 객원교수 및 겸임교수로 초빙하여 교수진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무 관련 이론적 지식을 학습하고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실무적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세무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무관리·회계학과는 학부 졸업생을 포함하여 회계사, 세무사, 국세청 공무원, 각 기업의 회계 및 세무 담당자 등이 재학 중에 있으며 학과 총동문회를 중심으로 교수진, 재학생, 졸업생을 아우르는 폭넓은 네트워크가 형성되어있습니다. 50년간 이어져오고 있는 오랜 역사를 바탕으로 학계, 정부 고위직, 업계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인적 네트워크가 탄탄하게 형성되어있고 이를 기반으로 졸업 후 다양한 진로를 모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세무관리·회계학과가 주축이 되어 설립한 한국세무관리학회는 주기적으로 국내 및 해외 학술대회를 개최하여 세무와 관련된 논문이나 사례를 발표하고 토론하는 학문의 장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 경영대학원 세무관리·회계학과의 구성원이 되셔서 함께 성장과 발전을 이루시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세무관리·회계학과 학과장 박성욱

서울캠퍼스 02447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경희대로 26 국제캠퍼스 17104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덕영대로 1732 광릉캠퍼스 12001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광릉수목원로 195 COPYRIGHT © KYUNG HEE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